[에스원 안심모바일] 데이터로밍 신청을 깜빡한 경우 어떡하죠?

[안심모바일] 데이터로밍 신청을 깜빡한 경우 어떡하죠?
1. 홈페이지, 고객센터앱에서 데이터로밍 무제한 부가서비스를 신청하세요!
[ SKT망 이용 고객 ]
□ T로밍 OnePass300 - 신청하기 (클릭)
- 전세계 주요국에서 로밍 시 1일 9,900원(부가세 포함)으로 LTE/3G 데이터 로밍을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 1일 LTE/3G 300MB 이용 가능 (소진 시 속도 제어)
- 데이터 용량 한도 소진시에도 400Kbps 이하의 속도로 계속 이용 가능
- 1회 가입 후 출국 시마다 자동 적용

[ KT망 이용 고객 ]
□ 올레 데이터로밍 무제한 - 신청하기 (클릭)
- 1일 11,000원(부가세 포함)으로 전세계 주요 국가에서 데이터 로밍을 무제한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
- 고객이 직접 설정한 이용기간 동안 24시간 단위로 이용 요금 부과
- 고객이 신청한 기간 종료 후 자동 차단
- 다수 고객의 정상 사용을 보호하기 위하여 다량 사용자의 서비스 속도 제한 가능
  (다량 사용 : 1일 사용량이 300MB를 초과한 경우, 속도 : 200Kbps이하로 제한)
- 청소년 요금제, 선불 요금제 이용고객은 가입 불가

2.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상담시간을 연장했습니다.
  ㅇ 평일 / 주말 / 공휴일
    - 상담 시간 : 08시 ~ 22시
    - 가능 업무 : 데이터차단 및 데이터로밍부가서비스 신청/해지

  ㅇ 데이터로밍을 제외한 일반 상담은 고객센터 업무시간(평일 09~18시)에 가능

3. 안심모바일 고객은 별도의 가입/신청 절차 없이 자동로밍이 가능합니다.
  ㅇ 자동로밍 되므로 현지에서 전원 재부팅시 데이터 이용 가능

  ㅇ KT망 : 일 1만1천원씩 최대 10일까지 사용  
    - 하루 1만1천원 도달시 느린속도로 무제한 사용
    - 월 11만원 도달시 데이터 자동 차단  

  ㅇ SKT망 : 월 11만원 도달시 데이터 자동 차단
    - 자동로밍 예외 : 1) 청소년 요금제 가입한 경우
                         2) 부가서비스 중 1. 국제전화발신금지 또는 2. 해외 SMS 발신금지 가입되어 있는 경우

※ 모든 금액은 부가세 포함입니다.



[안심모바일] 정회원은 어떻게 되나요? (정회원 인증 방법)

정회원은 사용량 조회 / 요금제 변경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정회원이 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방법 1. 안심모바일 회선으로 홈페이지 회원 가입시 자동으로 정회원이 됩니다.

방법 2. 홈페이지 회원가입 이후 안심모바일 회선을 신청한 경우 준회원 상태이기 때문에 홈페이지 로그인 후 안심모바일 회선으로 인증하시면 정회원이 됩니다.
 : 로그인 > 회원정보 수정 > 정회원인증 메뉴에서 정회원 인증

※ 안심모바일 회선이 여러 개인 경우 "My 서비스 >회선추가" 에서 회선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안심모바일] 개통이력이 없는 새 휴대폰으로도 유심요금제 사용이 가능한가요?
통신사가 유통하지 않는 OMD단말(자급제)은 사용가능합니다만 통신사가 유통하는 단말은 개통이력이 없으면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사용하시려는 휴대폰의 개통이력 여부와 자급제 단말 여부는 구매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안심모바일] LTE안심QoS옵션이란?
KT망 요금제에서 제공하는 데이터 소진 후 사용되는 데이터는 일정속도 이하로 무제한 이용가능한 유료 부가서비스입니다.
가입 월에는 서비스를 사용할 수 없고 익월 1일부터 사용하실 수 있도록 예약가입되며, 가입 가능요금제는 아래와 같습니다.

<최대속도 400kbps(월 5,500원) 적용가능 요금제>
안심 USIM LTE 165K/143K/253K/258K/343K, 안심 LTE 선택형 24K/30K, 안심 LTE 165K/178K/198K/218K
부가서비스: LTE안심QoS옵션_400Kbps

<최대속도 1Mbps(월 3,300원) 적용가능 요금제>
안심 USIM LTE 264K/297K/341K/335K/363K, 안심 USIM 데이터 300K/1.0K/6.0K, 안심 데이터 1.4K
부가서비스: LTE안심QoS옵션_1Mbps

일정 속도 이하로 데이터를 사용하기때문에 동영상 시청 및 대용량 데이터 통신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메신저, 인터넷 서핑, 소용량 파일 전송 및 다운로드 등을 주로 사용하시는 고객님께 추천합니다


[안심모바일] 명의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 조건
  - 개통일로 부터 3개월 이후 명의 변경 가능
  - 최근 3개월 이내 통화이력이 있어야 가능
  - 개인 : 가족간 명의변경만 가능
           * 예외적용 : 가족관계 종료(사망,이혼,파양 등)에 의한 명의변경

  - 법인
    1) 법인간 사업 양/수도, 인수/합병, 동일법인의 단순 상호변경
    2) 법인 입/퇴사 후 법인 또는 개인 명의로 변경
          * 개인과 법인 상호간에는 명의변경 횟수를 1회/3개월로 제한

    ※ 16년 1월 과기부 지침에 의거 가족간만 명의변경 허용

□ 절차
  - 고객센터 통해 양도, 양수인의 동의통화 및 실명인증 절차 후(주민등록번호 13자리 + 발급일자 확인)
    구비서류 제출시 명의변경가능
     → KT, LGU+망 명의변경시 USIM카드 재발급 후 명의변경 신청
        (유심구입처:  KT> KT 올레프라자 방문
                    LGU+> 고객센터(1522-7498)

□ 구비서류
  - 개인 : 양도, 양수인의 신분증 앞면 사본(주민등록번호 뒷 7자리 가린 후), 최근 3개월이내 발급받은 가족관계증명서, 명의변경신청서

 * 예외적용인 경우에 따른 증빙서류는 달라질 수 있음
  - 법인 : 법인사업자등록증, 인감증명서, 대표자 신분증, 명의변경신청서
 * 명의변경 사유에 따라 증빙서류는 달라질 수 있음



[안심모바일] 안심모바일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려주세요.
안심모바일 고객이시라면, 안심모바일 회선의 휴대폰에서 114+통화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통화료 무료)
일반 전화에서는 SKT망은 1599-7114(유료), KT망은 1544-3112(유료), LGU+망은 1522-7498(유료)를 이용하세요.



[안심모바일] LTE안심 옵션이란?

SKT망 요금제에서 제공하는 데이터 소진 후 사용되는 데이터는 일정속도이하로 무제한 이용가능한 유료 부가서비스입니다.
적용가능 요금제: 음성/문자 기본제공 요금제
[실속안심 LTE 649, 안심 USIM 데이터 300, 안심 USIM 데이터 1.2, 안심 USIM 데이터 3.5,
안심 USIM 데이터 6.5, 안심 플랜 1.2, 안심 플랜 1.5, 안심 USIM 플랜 1.5, 안심 데이터 300, 안심 데이터 1.2, 안심 데이터 2.2, 안심 데이터 3.5, 안심 데이터 6.5]
부가서비스: LTE안심 옵션 → 최대속도 400Kbps(월 5,500원)


출처: 에스원 안심모바일   많이하는 질문   http://www.s1mobile.co.kr/home/customer/inquiry/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