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모바일 [알뜰폰] [미환급금 조회/신청] 부가세 환급은 다른 사람(또는 법정대리인) 통장으로도 신청이 가능한가요? KT망

Hello mobile 알뜰폰 [FAQ] [미환급금 조회/신청] 부가세 환급은 다른 사람(또는 법정대리인) 통장으로도 신청이 가능한가요? KT망
요금조회/납부 > 요금할인

홈페이지에서는 명의자의 계좌로만 환불 가능하며, 다른 분의 계좌로 환불을 원하실 경우에는 고객 행복센터에서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 1855-1144)


Hello mobile 알뜰폰 [FAQ] 미환급금 조회/신청] 부가세 환급 신청은 언제까지 할 수 있나요? KT망
요금조회/납부 > 요금할인

부가세 환급 신청 기한은 따로 없으며 언제든지 조회 및 신청이 가능합니다


Hello mobile 알뜰폰 [FAQ] [미환급금 조회/신청] 헬로모바일을 해지했는데 부가세 환급 받을 수 있나요? KT망
요금조회/납부 > 요금할인

당사 해지 고객님이라고 할지라도 ‘14년 7월부터 ‘18년 5월까지 당사 가입 후 요금제 변경이 있었다면 본인인증 후 조회를 통해 환급 금액을 확인하고 환급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Hello mobile 알뜰폰 [FAQ] 기변하려고 하는데, 현재 사용 중인 단말에 약정이 걸려있는 경우 위약금이 부과되나요? LGU+망
가입/변경/해지 > 기기변경

단말기 지원금을 받고 18개월 이후 휴대폰을 변경(새 휴대폰으로 기기변경) 할 경우 위약금 없이 기기변경이 가능합니다.



Hello mobile 알뜰폰 [FAQ] 유심 재발급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LGU+망
가입/변경/해지 > 기타

USIM 카드 재발급은 고객 행복센터를 통해 가능합니다.
명의자 본인요청으로 가능하며(개인고객/성인기준 유심을 택배로 발송해드립니다.
(유심비용 : 8,800원)

유심수령 후 고객 행복센터로 유심변경 등록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LGU+망 1855-1140(유료) / KT망 1855-1144(유료) / SKT망 1855-211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Hello mobile 알뜰폰 [FAQ] 데이터로밍 무제한상품이 있나요? LGU+망
로밍 > 기타

제공되는 로밍관련 부가서비스 및 국가별 로밍요금 등 자세한 문의는 고객 행복센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이용안내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55-1140(유료) → 로밍 부서 연결.
- LG U+ 로밍센터 : 02-3416-7010
- 해외 → 고객센터 문의전화 : +82-2-3416-7040(무료)
※ 국내(토/일/공휴일 휴무) : 09~18시, 해외 : 연중무휴 24시간 무료연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