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모바일 [알뜰폰] USIM카드가 고장인것 같습니다. USIM을 다시 발급받고 싶은데요, 재발급이 가능한가요? LGU+망

Hello mobile 알뜰폰 [FAQ] USIM카드가 고장인것 같습니다. USIM을 다시 발급받고 싶은데요, 재발급이 가능한가요? LGU+망
단말기(휴대폰) > USIM 기기변경

유심카드 재발급은 고객행복센터/헬로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본인 인증 후 가능합니다.
유심카드 비용은 8,800원이며 구매월 기준 다음달 휴대폰 청구서에 함께 포함되어 청구됩니다.

■ 홈페이지 이용안내
Home > My Hello > 서비스 간편 신청 > USIM 발급 신청/조회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55-1140(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Hello mobile 알뜰폰 [FAQ] 로밍 중임을 안내하는 방송 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LGU+망
로밍 > 이용방법

로밍안내방송 서비스는 고객님께서 해외에 계실 경우, 상대방이 고객님께 전화 발신 시 로밍 중임을 안내해드리는 서비스로 로밍안내방송 서비스 이용요금은 별도로 부과되지 않습니다.
(* 국내에 있을때는 멘트송출 안됨)

■ 서비스 신청방법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55-1140(유료) → 로밍 부서 연결
- LG U+ 로밍센터 : 02-3416-7010
- 해외 → 고객센터 문의전화 : +82-2-3416-7040(무료)
※ 국내(토/일/공휴일 휴무) : 09~18시, 해외 : 연중무휴 24시간 무료연결


Hello mobile 알뜰폰 [FAQ] 기기변경하면 요금제도 변경해야 하나요? LGU+망
가입/변경/해지 > 기기변경

고객님께서 기존에 사용하시던 LTE→LTE로 변경 시 요금제를 그대로 선택하셔도 상관없습니다.
(단, 정책기변시 유심요금제 유지불가)
또한, 기존에 사용하시던 요금제가 이미 가입종료된 상품인 경우 기기변경 시 그대로 이용이 어려우실 수 있습니다.


Hello mobile 알뜰폰 [FAQ] 휴대폰을 바꿨는데 현재 사용 중인 유심이 맞지 않아요. 어떻게 신청할 수 있나요? LGU+망
가입/변경/해지 > 기타

USIM 카드 재발급은 고객 행복센터를 통해 가능합니다.

명의자 본인요청으로 가능하며(개인고객/성인기준 유심을 택배로 발송해드립니다.
(유심비용 : 8,800원)

유심수령 후 고객 행복센터로 유심변경 등록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LGU+망 1855-1140(유료) / KT망 1855-1144(유료) / SKT망 1855-211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