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NUGU [금융] (삼성증권) 비상장 종목 시세 정보도 제공되나요?

SKT NUGU 금융 [자주묻는 질문] (삼성증권) 비상장 종목 시세 정보도 제공되나요?
코스피, 코스닥 상장 종목만 조회할 수 있습니다.


SKT NUGU 금융 [자주묻는 질문] (삼성증권) 종목 추천 서비스는 어떤 기능인가요?
삼성증권에서 제공하는 추천 종목 정보가 제공됩니다.

※ 주식 투자는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지 않으며, 원금 손실이 발생할 수 있고 그 손실은 투자자에게 귀속되므로 투자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SKT NUGU 금융 [자주묻는 질문] (삼성증권) 삼성증권 계좌 없이도 이용할 수 있나요?
네, 삼성증권 계좌 연동 없이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SKT NUGU 금융 [자주묻는 질문] ((KB국민은행) NUGU KB국민은행 금융 서비스는 어떤 기능을 제공하나요?

NUGU KB국민은행 금융 서비스는 음성으로 간편하게 환율 조회, 금융 상품 추천, 지점 대기 현황 조회 및 대기표 발행 업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SKT NUGU 금융 [자주묻는 질문] (KB국민은행) '은행 서비스 이용 디바이스 설정 정보가 없습니다'라는 팝업창이 뜹니다.
KB국민은행 금융 서비스는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사전에 등록된 디바이스 1대에 한하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금융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NUGU 디바이스 등록을 먼저 진행하셔야 합니다.

[NUGU 디바이스 등록 방법]
NUGU 앱내 'NUGU 디바이스 설정' 팝업창에서 '설정하기' 버튼을 누르면, 현재 NUGU 앱에 연결되어 있는 NUGU 디바이스가 서비스 이용 디바이스로 등록됩니다. 이후 KB스타뱅킹 앱에서 지점 등록을 완료하면 해당 디바이스로 KB국민은행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SKT NUGU 금융 [자주묻는 질문] (KB국민은행) 환전 서비스도 제공되나요?

현재는 환율, 환전 정보 (외화 → 한화 또는 한화 → 외화) 조회만 가능하며 환전 서비스는 제공하지 않고 있습니다.


SKT NUGU 금융 [자주묻는 질문] (KB국민은행) 어떤 종류의 금융 상품 추천 정보가 제공되나요?
KB국민은행의 주요 예금, 적금, 대출, 외환 상품 정보가 제공되며, 상품명 과 상품 주요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KT NUGU 금융 [자주묻는 질문] (KB국민은행) 금융 상품 가입도 가능한가요?
현재 금융 상품 가입 기능은 제공하지 않고 있습니다. 관련 문의는 가까운 KB국민은행 지점 또는 고객센터 (1644-9999)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SKT NUGU 금융 [자주묻는 질문] (KB국민은행) KB국민은행 이용 디바이스를 변경하고 싶어요.
이미 등록된 디바이스가 아닌 다른 디바이스로 이용을 원하시는 경우, 디바이스 변경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기존 연결 해제
   - NUGU 앱 > '은행' > 'KB국민은행' 선택
   - '지점 관리' 선택하면 KB스타뱅킹 앱으로 이동(미설치 시 앱 설치 페이지로 이동)

   - 'NUGU 서비스 변경/해지' 메뉴 선택 > '공인인증서 본인 인증' > 'NUGU 서비스 변경/해지' 화면에서 '해지' 버튼 선택 > 지점 등록 해지 완료

2. NUGU 앱 상단의 현재 선택된 디바이스 메뉴에서 '선택 변경' 버튼을 터치하고 이용 디바이스 선택

3. NUGU 앱 '은행' > 'KB국민은행' 선택 후 지점 등록 진행.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