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NUGU 쇼핑,주문 [자주묻는 질문] (CJ오쇼핑) NUGU 디바이스에서 주문을 하지 못하게 설정할 수 있나요?
NUGU 앱에서 음성주문 옵션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NUGU 앱의 '좌상단 메뉴 > NUGU 연결 설정 > B tv x NUGU 디바이스 > CJ오쇼핑 음성 주문'을 꺼주시면 NUGU 디바이스를 통한 CJ오쇼핑 주문이 제한됩니다.
SKT NUGU 쇼핑,주문 [자주묻는 질문] (CJ오쇼핑) 상품을 구매하려는데 방송이 끝났어요.
지금 판매중인 상품은 실시간 방송 편성에 따라 변경됩니다. 따라서 방송이 끝나기 전에 주문을 시작하셔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주문을 시작하였는데 방송이 끝난 경우에는 해당 주문을 계속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SKT NUGU 쇼핑,주문 [자주묻는 질문] (CJ오쇼핑) NUGU 앱에서는 결제할수 없나요?
상품 결제는 B tv x NUGU 디바이스를 통해서만 진행할 수 있습니다. B tv x NUGU에서 상품 선택 후 "결제해줘"라고 음성 명령을 하면 바로 결제가 진행됩니다.
SKT NUGU 쇼핑,주문 [자주묻는 질문] (CJ오쇼핑) 여러 개의 상품을 한 번에 구매할 수는 없나요?
현재는 상품은 한번에 1개의 상품만 주문이 가능합니다. 묶음 구매나 장바구니 담기 구매 등의 기능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SKT NUGU 쇼핑,주문 [자주묻는 질문] (CJ오쇼핑) 주문 내역, 결제 금액, 배송 상태 등을 확인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구매 내역에 대한 확인은 “CJ오쇼핑 주문 조회해줘"또는 “CJ오쇼핑 주문내역 알려줘"등의 음성 명령을 통해 세부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 내역이 복수인 경우, 가장 최근 상품부터 순차적으로 안내가 진행됩니다.
NUGU 앱의 'NUGU 주문내역' 메뉴를 통해서도 확인이 가능하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SKT NUGU 쇼핑,주문 [자주묻는 질문] [CJ오쇼핑] 주문 취소/수정을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문 취소 및 수정에 대한 내용은 CJmall 홈페이지(www.cjmall.com) 또는 CJ오쇼핑 고객센터(080-000-6002)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NUGU 서비스에서는 CJ오쇼핑 주문 내역 및 현황 조회만 가능하며, 나머지 기능은 CJ오쇼핑 고객센터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SKT NUGU 쇼핑,주문 [자주묻는 질문] (CJ오쇼핑) 주문한 상품을 교환/환불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문 취소 및 수정에 대한 내용은 CJmall 홈페이지(www.cjmall.com) 또는 CJ오쇼핑 고객센터(080-000-6002)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NUGU 서비스에서는 CJ오쇼핑 주문 내역 및 현황 조회만 가능하며, 나머지 기능은 CJ오쇼핑 고객센터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SKT NUGU 쇼핑,주문 [자주묻는 질문] (BBQ) 마이메뉴는 어떻게 사용해야 하나요?
BBQ 서비스의 마이 메뉴는 NUGU 앱에서 설정 가능합니다.
1. NUGU 앱 > 'BBQ 서비스'를 선택합니다.
2. 해당 서비스 화면의 하단에 보이는 4가지의 메뉴 중에서 원하시는 메뉴 우측의 '별표'를 누른 뒤 '저장' 버튼을 눌러 설정을 완료합니다.
3. NUGU 디바이스에게 "BBQ 마이 메뉴 주문해줘"라고 명령하면, 선택한 메뉴의 주문 접수가 시작됩니다.
현재는 아래 메뉴 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지정할 수 있습니다.
- BBQ(4개) : 황금올리브치킨, 황금올리브치킨 반반, 황금올리브속안심, 순살 크래커
마이 메뉴 변경은 NUGU 앱에서만 가능하며, 음성으로는 마이 메뉴를 등록 및 변경할 수 없습니다.
NUGU 앱에서 음성주문 옵션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NUGU 앱의 '좌상단 메뉴 > NUGU 연결 설정 > B tv x NUGU 디바이스 > CJ오쇼핑 음성 주문'을 꺼주시면 NUGU 디바이스를 통한 CJ오쇼핑 주문이 제한됩니다.
SKT NUGU 쇼핑,주문 [자주묻는 질문] (CJ오쇼핑) 상품을 구매하려는데 방송이 끝났어요.
지금 판매중인 상품은 실시간 방송 편성에 따라 변경됩니다. 따라서 방송이 끝나기 전에 주문을 시작하셔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주문을 시작하였는데 방송이 끝난 경우에는 해당 주문을 계속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SKT NUGU 쇼핑,주문 [자주묻는 질문] (CJ오쇼핑) NUGU 앱에서는 결제할수 없나요?
상품 결제는 B tv x NUGU 디바이스를 통해서만 진행할 수 있습니다. B tv x NUGU에서 상품 선택 후 "결제해줘"라고 음성 명령을 하면 바로 결제가 진행됩니다.
SKT NUGU 쇼핑,주문 [자주묻는 질문] (CJ오쇼핑) 여러 개의 상품을 한 번에 구매할 수는 없나요?
현재는 상품은 한번에 1개의 상품만 주문이 가능합니다. 묶음 구매나 장바구니 담기 구매 등의 기능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SKT NUGU 쇼핑,주문 [자주묻는 질문] (CJ오쇼핑) 주문 내역, 결제 금액, 배송 상태 등을 확인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구매 내역에 대한 확인은 “CJ오쇼핑 주문 조회해줘"또는 “CJ오쇼핑 주문내역 알려줘"등의 음성 명령을 통해 세부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 내역이 복수인 경우, 가장 최근 상품부터 순차적으로 안내가 진행됩니다.
NUGU 앱의 'NUGU 주문내역' 메뉴를 통해서도 확인이 가능하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SKT NUGU 쇼핑,주문 [자주묻는 질문] [CJ오쇼핑] 주문 취소/수정을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문 취소 및 수정에 대한 내용은 CJmall 홈페이지(www.cjmall.com) 또는 CJ오쇼핑 고객센터(080-000-6002)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NUGU 서비스에서는 CJ오쇼핑 주문 내역 및 현황 조회만 가능하며, 나머지 기능은 CJ오쇼핑 고객센터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SKT NUGU 쇼핑,주문 [자주묻는 질문] (CJ오쇼핑) 주문한 상품을 교환/환불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문 취소 및 수정에 대한 내용은 CJmall 홈페이지(www.cjmall.com) 또는 CJ오쇼핑 고객센터(080-000-6002)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NUGU 서비스에서는 CJ오쇼핑 주문 내역 및 현황 조회만 가능하며, 나머지 기능은 CJ오쇼핑 고객센터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SKT NUGU 쇼핑,주문 [자주묻는 질문] (BBQ) 마이메뉴는 어떻게 사용해야 하나요?
BBQ 서비스의 마이 메뉴는 NUGU 앱에서 설정 가능합니다.
1. NUGU 앱 > 'BBQ 서비스'를 선택합니다.
2. 해당 서비스 화면의 하단에 보이는 4가지의 메뉴 중에서 원하시는 메뉴 우측의 '별표'를 누른 뒤 '저장' 버튼을 눌러 설정을 완료합니다.
3. NUGU 디바이스에게 "BBQ 마이 메뉴 주문해줘"라고 명령하면, 선택한 메뉴의 주문 접수가 시작됩니다.
현재는 아래 메뉴 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지정할 수 있습니다.
- BBQ(4개) : 황금올리브치킨, 황금올리브치킨 반반, 황금올리브속안심, 순살 크래커
마이 메뉴 변경은 NUGU 앱에서만 가능하며, 음성으로는 마이 메뉴를 등록 및 변경할 수 없습니다.